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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꿈씨패밀리-장충동왕족발 협업 '한상 족발 세트'출시
정통 족발·특제 소스·신선 채소·밑반찬·꿈돌이 라면 세트로 구성 대전충청권 오프라인 46개 매장에서 12월 우선 공개 제공대전시가 장충동왕족발의 정통 족발과 특제 소스, 신선 채소, 밑반찬, 꿈돌이라면 세트로 구성된 '한상 족발 세트'를 출시했다. 대전시는 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대표, 이장우 대전시장, 전재홍 대전관광공사 상임이사이번 협업은 로컬 미식과 도시브랜드 IP를 결합해 대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미식 제품을 선보이고, 연말 성수기 체류형 관광·지역 상권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꿈돌이 키링굿즈로 꿈돌이 족발 키링과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한상족발 세트는 가족, 지인과 함께 따뜻하게 차려 먹는 '한 상' 콘셉트로 설계됐으며, 꿈돌이 한정 패키지로 출시돼 선물 의미도 담았다.㈜장충동왕족발은 다수의 직·가맹점을 보유한 대전 향토기업으로, 엄선된 원재료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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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장충동왕족발, 꿈돌이 야식 메뉴 공동브랜딩 협약
대전충청권 오프라인 46개 매장에서 12월 우선 공개 (왼쪽부터)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대표, 이장우 대전시장, 전재홍 대전관광공사 상임이사 (시 제공) / 뉴스1꿈씨패밀리와 지역기업 장충동왕족발이 시즌 한정 ‘한상족발 세트’를 출시한다. 대전시는 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상 족발 세트’는 장충동왕족발의 정통 족발을 중심으로 특제 소스·신선 채소·밑반찬에 더해 기존 공동브랜딩 인기 제품인 ‘꿈돌이 라면’을 세트 구성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굿즈로 꿈돌이 족발 키링과 에코백도 증정할 예정이다.장충동왕족발은 다수의 직·가맹점을 보유한 대전 향토기업으로 한상족발 세트를 12월 말 시즌 한정으로 대전충청권역 오프라인 46개 매장에서 우선 선보일 예정이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시즌 한정 ‘한상 족발 세트’가 시민의 식탁에 따뜻한 연말 정취를 더하고, 대전을 찾는 방문객에게 오직 대전에서만 가능한 미식의 경험을 선물
최근엔 장위퍼블릭, 장위셔츠룸, 장위터치룸처럼 트렌디한 포맷 등이 분명한 곳들이 20~30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고요.
대전 캐릭터 꿈씨패밀리·장충동왕족발 협업...한상족발세트 출시
12월 대전충청권 46개 매장서 우선 출시 대전 대표캐릭터인 '꿈씨패밀리'와 지역기업 장충동왕족발이 협업해 시즌 한정 '한상족발 세트'를 출시한다./ 대표캐릭터인 '꿈씨패밀리'와 지역기업 장충동왕족발이 협업해 시즌 한정 '한상족발 세트'를 출시한다. 대전·충청권 오프라인 46개 매장에서 12월 우선 선보인뒤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대전시는 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이같은 내용의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했다. 로컬 미식과 도시브랜드 지식재산(IP)를 결합해 대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미식 제품을 선보이고, 연말 성수기 체류형 관광.지역 상권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기획이다. '한상족발 세트'는 장충동왕족발의 정통 족발을 중심으로 특제 소스.신선 채소.밑반찬에 더해 기존 공동브랜딩 인기 제품인 '꿈돌이 라면'을 세트 구성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굿즈로 꿈돌이 족발 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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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씨패밀리·장충동왕족발, 시즌 한정 '한상족발 세트' 출시
대전시, 대전 캐릭터 IP와 로컬 미식 결합한 한정판 제품···연말 성수기 체류형 관광 촉진 대전시는 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대표, 이장우 대전시장, 전재홍 대전관광공사 상임이사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시가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로컬 미식과 도시브랜드 IP를 결합한 '한상족발 세트'를 출시합니다. 대전시는 오늘(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로컬 미식과 도시브랜드 IP를 결합해 대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미식 제품을 선보이고 연말 성수기 체류형 관광·지역 상권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한상족발 세트'는 장충동왕족발의 정통 족발을 중심으로, 특제 소스·신선 채소·밑반찬에 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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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씨패밀리와 장충동왕족발이 협업 나선다
대전시·장충동왕족발·대전관광공사, ‘한상족발세트’ 출시 업무협약대전충청권 오프라인 46개 매장서 12월 우선 공개 예정 이장우(왼쪽 두번째) 대전시장이 신신자(″첫번째) 장충동왕족발 대표, 전재홍(″세번째) 대전마케팅공사 상임이사와 공동브랜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경제] 꿈씨패밀리와 지역기업 장충동왕족발이 만나 시즌 한정 ‘한상족발 세트’를 내놓는다.대전시는 28일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대전관광공사, 장충동왕족발과 함께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한상 족발 세트’는 장충동왕족발의 정통 족발을 중심으로 특제 소스, 신선 채소, 밑반찬에 더해 기존 공동브랜딩 인기 제품인 ‘꿈돌이 라면’을 세트 구성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굿즈로 꿈돌이 족발 키링과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한상족발 세트는 가족·지인과 함께 따뜻하게 차려 먹는 ‘한 상’ 콘셉트로 설계됐고 꿈돌이 한정 패키지로 출시되어 선물 의미도 담았다.장충동왕족발은 다수의 직·가맹점을 보유한 대전 향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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