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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연이어 오픈…"K뷰티 성지 공략"
5일 명동점·11일 홍대점 연이어 오픈대표 외국인 K뷰티 상권 진출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12월 명동과 홍대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뷰티 핵심 상권을 겨냥해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시코르 명동점 외경. 신세계백화점 제공시코르는 지난 5일 100평 규모의 명동점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11일에는 150평 규모의 홍대점을 개장한다. 지난 7월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외국인이 많이 몰리는 상권으로 영역을 넓힌 것이다.시코르의 외국인 고객 매출은 올해 들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K홍대점은 리뉴얼 이후 외국인 고객 매출이 지난 1~10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7% 성장했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역점도 10월까지 20% 이상 외국인 고객 매출이 증가했다. 시코르는 두 점포를 앞세워 K뷰티 열풍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명동점과 홍대점은 시
청구테마룸나 청구하드퍼블릭, 청구매직미러룸처럼 시간제 룸 구성 등을 갖춘 독립룸도 입소문 난 추세예요.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연속 연매출 5조…"신르네상스 시대"
정현석 대표 "지역 사회와 협업 기반으로 고객 감동 선사할 것"롯데백화점이 잠실점과 본점(명동)을 중심으로 한 '롯데타운' 전략을 통해 2년 연속 합산 연 매출 5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에비뉴엘 잠실·롯데월드몰 외관[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지난 4일 거래액을 기준으로 2년 연속 누적 매출 3조원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12월 25일)보다 21일 앞당긴 것이다. 잠실점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8% 신장하면서 연 매출이 3조3천억원에 육박해 역대 최대가 확실시된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이는 백화점 본관과 에비뉴엘, 롯데월드몰 등 각 플랫폼의 강점을 특화한 재단장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월드몰은 올해 60여개 매장을 재편하고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 등 초대형 제조·유통 일괄 브랜드(SPA)와 트리밍버드·스탠드오일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 에비뉴엘 잠실은 '샤넬' 등 핵심 매장 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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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연속 연매출 5조…"신르네상스 시대"
정현석 대표 "지역 사회와 협업 기반으로 고객 감동 선사할 것"롯데백화점이 잠실점과 본점(명동)을 중심으로 한 '롯데타운' 전략을 통해 2년 연속 합산 연 매출 5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에비뉴엘 잠실·롯데월드몰 외관[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지난 4일 거래액을 기준으로 2년 연속 누적 매출 3조원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12월 25일)보다 21일 앞당긴 것이다. 잠실점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8% 신장하면서 연 매출이 3조3천억원에 육박해 역대 최대가 확실시된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이는 백화점 본관과 에비뉴엘, 롯데월드몰 등 각 플랫폼의 강점을 특화한 재단장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월드몰은 올해 60여개 매장을 재편하고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 등 초대형 제조·유통 일괄 브랜드(SPA)와 트리밍버드·스탠드오일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 에비뉴엘 잠실은 '샤넬' 등 핵심 매장 고급
또한 소공동대형바, 소공동노래방, 돈암하퍼룸처럼 단독 룸이나 웨이팅 없는 시스템에 차별화된 곳들도 많아졌으며,
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오픈…"K뷰티 성지 공략"
"큐레이션 등 특화 서비스 제공" 시코르 명동점 건물 전경.[서울경제]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이달 명동점에 이어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시코르는 이달 11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150평 규모로 시코르 홍대점을 개장한다. 앞서 시코르는 5일에도 서울 중구 명동에서 10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시코르는 명동점과 홍대점을 앞세워 K뷰티 열풍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외국인 고객 매출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일례로 AK홍대점은 리뉴얼 이후 외국인 고객 매출이 올해 10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했다.시코르는 명동점과 홍대점에 최대 규모의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약 230개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며 ‘티르티르’, ‘정샘물’, ‘달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브랜드는 물론, ‘데이지크’, ‘아렌시아’, ‘아이소이’ 등 새로운 브랜드도 대거 선보인다.특히 명동점은 K뷰티를 찾는 외국인들이 가장
돈암매직미러, 돈암하이퍼블릭룸, 돈암룸빵에 이르기까지 고르는 포인트 기준에 맞는 최근 흐름이 다양해졌습니다.
‘롯데타운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돌파
롯데백화점 제공롯데백화점이 서울지역 2개 백화점의 2년 연속 매출 합산 5조원 시대를 기록했다.롯데백화점은 지난 4일 잠실점이 2년 연속 누적 매출 3조원(거래액 기준)을 돌파한 데 이어 명동의 롯데백화점 본점이 지난 6일 연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점은 올들어 11월까지 매출이 8%가량 증가하며 지난해 대비 매출 3조원 기록을 21일(지난해 12월25일) 앞당겼다. 잠실점은 2021년 매출 2조원을 넘어선 이후 올해까지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CAGR)이 15%에 달하는 등 올해 3조3000억원의 매출로 역대 최대 매출 경신이 확실시되고 있다.‘롯데월드몰’ ‘에비뉴엘’ ‘백화점’ 등 잠실점을 구성하는 각 플랫폼별 강점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주효했다. 매년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 중인 롯데월드몰은 올해 총 60여개 매장을 재편했다.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 ‘아르켓’ 등 초대형 SPA를 새로 도입, ‘트리밍버드’, ‘코이세이오’, ‘스탠드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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