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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잠실점, 3조원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 전망명동 본점도 2조원 조기 달성서울 내 유일한 ‘2조 매장’ 2곳 확보맞춤형 리뉴얼과 K콘텐츠 전략으로내수·외국인 고객 동시 공략 롯데 에비뉴엘 잠실 및 롯데월드몰 / 제공롯데백화점이 서울 핵심 상권인 잠실과 명동에서 '롯데타운' 전략을 펼치며 2년 연속 두 점포 합산 매출(거래액 기준) 5조원을 달성했다. 백화점과 에비뉴엘,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집결시켜 거대한 '쇼핑 타운'을 조성하고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 것이 통했다는 평가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의 누적 매출(거래액 기준)이 지난 4일 기준 3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21일 앞당겨진 기록이다. 연말까지 누적 매출은 3조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돼 역대 최대 실적 경신도 예상된다. 이러한 성과는 백화점, 에비뉴엘, 롯데월드몰로 이어지는 쇼핑 단지의 플랫폼별 강점을 극대화한 '타운화'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이다.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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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점, 3조원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 전망명동 본점도 2조원 조기 달성서울 내 유일한 ‘2조 매장’ 2곳 확보맞춤형 리뉴얼과 K콘텐츠 전략으로내수·외국인 고객 동시 공략 롯데 에비뉴엘 잠실 및 롯데월드몰 / 제공롯데백화점이 서울 핵심 상권인 잠실과 명동에서 '롯데타운' 전략을 펼치며 2년 연속 두 점포 합산 매출(거래액 기준) 5조원을 달성했다. 백화점과 에비뉴엘,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집결시켜 거대한 '쇼핑 타운'을 조성하고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 것이 통했다는 평가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의 누적 매출(거래액 기준)이 지난 4일 기준 3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21일 앞당겨진 기록이다. 연말까지 누적 매출은 3조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돼 역대 최대 실적 경신도 예상된다. 이러한 성과는 백화점, 에비뉴엘, 롯데월드몰로 이어지는 쇼핑 단지의 플랫폼별 강점을 극대화한 '타운화'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이다.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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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문 연다
외국인 K-뷰티 상권 진출…최대 브랜드 라인업·초개인화 서비스 선봬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명동과 홍대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개점한다고 7일 밝혔다.시코르는 새로 출점하는 명동점과 홍대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뷰티 핵심 상권을 겨냥하며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시코르는 지난 12월 5일 100평 규모의 명동점을 개점했고 오는 11일에는 150평 규모의 홍대점을 개장한다. 지난 7월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한국에서 가장 외국인이 많이 몰리는 상권으로 영역을 넓힌 것이다. 시코르 명동점 전경. 시코르의 외국인 고객 매출은 올해 들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K홍대점은 재단장 이후 외국인 고객 매출이 올해 1~10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7% 성장했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역점도 10월까지 20% 이상 외국인 고객 매출이 증가했다.명동점과 홍대점은 시코르 전 지점 중 최대 규모의 브랜드 라인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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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오픈…"K뷰티 성지 공략"
"큐레이션 등 특화 서비스 제공" 시코르 명동점 건물 전경.[서울경제]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이달 명동점에 이어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시코르는 이달 11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150평 규모로 시코르 홍대점을 개장한다. 앞서 시코르는 5일에도 서울 중구 명동에서 10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시코르는 명동점과 홍대점을 앞세워 K뷰티 열풍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외국인 고객 매출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일례로 AK홍대점은 리뉴얼 이후 외국인 고객 매출이 올해 10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했다.시코르는 명동점과 홍대점에 최대 규모의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약 230개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며 ‘티르티르’, ‘정샘물’, ‘달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브랜드는 물론, ‘데이지크’, ‘아렌시아’, ‘아이소이’ 등 새로운 브랜드도 대거 선보인다.특히 명동점은 K뷰티를 찾는 외국인들이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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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코르, 명동·홍대에 ‘초대형 매장’ 투입...외국인 매출 77% 폭증
시코르 명동점 외경. 사진ㅣ신세계백화점[스포츠서울 |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12월 명동과 홍대에 신규 매장을 연달아 열고 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집중되는 K-뷰티 핵심 상권 공략에 속도를 낸다.시코르는 5일 명동점(서울 중구 명동2가 33-1, 1~2층)을 먼저 오픈했으며, 오는 11일에는 홍대점(서울 마포구 동교동 164-24, 1~3층)도 문을 연다. 지난 7월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외국인 고객 비중이 높은 대표 상권으로 확장해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실제 시코르의 외국인 매출은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리뉴얼을 마친 AK홍대점은 1~10월 외국인 고객 매출이 전년 대비 77% 증가했고, 강남역점 역시 오픈 후 외국인 매출이 20% 이상 늘었다. 시코르는 이번 명동·홍대 출점을 통해 글로벌로 확산 중인 K-뷰티 열풍을 매장에서 직접 흡수한다는 구상이다. 시코르 명동점 내부. 사진ㅣ신세계백화점이번 두 매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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